본문 바로가기

홍's Family/임신준비

[임신했어요]c.2 계획임신 첫시도만에 찾아온 아기/나의 방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임신준비 카테고리에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처음 임신을 준비한다고 글을 쓰고, 두번째로 쓰는글이 임신했어요!라니

부끄럽기도하고 웃기기도하네요ㅋㅋㅋ

증상놀이

저는 그날이 28일 주기로 꽤나 규칙적인 편이었어요.

28살.

젊은 나이라고 생각했고, 배란테스트기까지 하면서 준비하고 싶진 않은 마음이었어요.

그래서 그냥 어플만 믿고 진행했습니다.

 

매일 유명한 그 임신/육아 카페를 들락날락거리며 증상놀이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골반쪽에서 뭔가 펑 터지는 느낌도 들고,

배가 땡기기도하는거같고..?

두통이 있는것 같기도하고..?

온 신경이 다 증상이 아닌지 생각이 들더라구요...ㅎ

다시 생각해보면 저는 그게 오히려 더 스트레스였던 것 같아요.

임신테스트기 구매

먼저, 임신을 계획하고 제일 먼저 한건 임테기를 구매하는 것이었어요.

임신테스티기를 처음 구매해보는 거라서 약국을 가야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훨~씬 싸다는 글을 보고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편의점에서는 5,000원에 1개를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까 동아얼리임신테스트기가 반응이 더 빠르게 나온다는 걸 보고 동아얼리를 구매했구요,

다른회사것도 하나 더 구매하기위해서 원포패스터를 구매했습니다.

 

오른쪽에 원포는 제가 너무 한달간 임테기를 남발한 끝에

임테기가  1개남아서 좀더 저렴한걸 사자..싶어서 샀어요..ㅋㅋㅋㅋ

임테기를 사본것도, 사용해본 것도 처음이어서 처음엔 설명서를 정독했어요..ㅋㅋ

아침 첫 소변이 가장 정확하다는 정보를 얻고

증상놀이가 너무 심한것 같고 

온 신경이 그쪽으로만 가있으니, 그게 더 스트레스여서 

한줄이 나올 것을 알면서도 그냥 해버렸습니다.한줄을 보고 나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저는 생리 예정일 +2일?이 지나서까지도 임테기는 한줄이었어요.

그래서 아, 이번달은 실패했구나

첫 시도인데 첫달부터 성공하는건 어렵겠지.

하면서 마음을 많이 내려놨어요!

임테기 두줄 확인

그게 도움이 되었을까요?

임테기를 안한지 1주일~10일 정도만에 임테기를 했고,

두줄을 봤습니다.

착상이 늦게 된 것 같아요.

주수로는 6주2일째에 알았거든요..

 

임테기를 끊으니 두줄이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편한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나의 임신 성공방법..(?)

어플상 배란예정일에 맞춰서 시도 하는 것은 기본이구요.

지인얘기를 들어보면, 생리주기가 엄청 정확한 편은 아니었기 때문에 아이를 갖기 위해서 더 자주 시도해보자! 해서둘째를 성공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관계 후 30분간 두다리를 벽에 붙이고 있거나

혹은 좀 누워있거나 하지 않았습니다.바로 소변도 보고, 정말 바로 씻었어요!(어차피될놈될인것같아요...;)

 

혹시 다른 궁금한 것 있으시면 댓글주세용!

 

주수별 임신 증상에 관한건 다음 포스팅에 적어볼게요!

 

감사합니다 :-)


임신증상 알아보기↓

2021.06.02 - [홍's Family/임신&태교] - [초기임신증상] 임신 1주, 2주,3주,4주,5주,6주 임신증상

 

[초기임신증상] 임신 1주, 2주,3주,4주,5주,6주 임신증상

안녕하세요 :) 임신 증상에는 정말 개개인마다 증상이 너무 천차만별인 것 같아요. 임신을 기다리시는 분들이라면 궁금한 임신 극초기증상, 임신 초기증상!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

bomb1108.tistory.com

 

↓임신준비과정

2021.04.28 - [홍's Family/임신준비] - [임신준비] c.1 보건소 산전검사,MMR 접종하기/임신준비 알아야할 것

 

[임신준비] c.1 보건소 산전검사,MMR 접종하기/임신준비 알아야할 것

저는 4년을 연애하고 작년 2020년 11월 8일에 결혼을 했어요! 벌써 결혼한지 7개월차! 새댁이죠ㅎㅎ 저희는 22년생을 목표로 아이를 계획중이에요 그래서 올해 초부터 준비를 하기 시작했죠!! 제

bomb1108.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