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s Family/임신준비

[2세얼굴 예측] b612 2세얼굴/ 미래아기얼굴 예측 해봤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저희 부부에게도 임신이 어느덧 24주차가 되었어요ㅎㅎ

그 사이 우리 꼼짱이는 딸인걸 알게 되었어요!

이쯤에서 우리 딸래미의 얼굴이 어떨지, 누굴 닮았을지 참 궁금하잖아요?

아주 신박한 어플이 있어서 해보았습니다!

 

보통은 '스노우/SNOW'어플을 통해서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스노우어플은 안깔려있고 'B612'어플이 깔려있어서 

B612에서도 2세얼굴예측이 되는 필터가 있길래 

저는 B612에서 해보았습니다!

 

저희는 꼼짱이가 딸인걸 알기 때문에

딸얼굴만 예측해 보았어요!

 

예측한 사진은 2장이에요! 이유는 아래에 말씀드릴게요ㅋㅋㅋㅋ

 

우선 첫번째 사진!

꺄아ㅏㅏ

너무 귀엽죠ㅋㅋㅋㅋㅋㅋ

제 눈이 쌍커풀이 있어서 제 눈을 빼다 박아 놓았더라구요?ㅋㅋㅋ

입술은 남편입술이고.. 코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콧대가 없는게 저를...ㅎ

 

위 사진은.. 제가 남편을 찍어준 독사진,

저의 포토샵이 가미된 독사진으로 예측한 2세얼굴이에요.

그래서!!!

저는 궁금하더라구요.

지금! 화장도 안한 자기전 민낯으로 우리의 셀카로 한번 제대로 해서 해보자!

하고 서로 정면을 바라보며 셀카로 다시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나온 2세예측 사진!ㅋㅋㅋㅋ

두둥.

다르게 생겼죠? 하하하

눈하고 입은 윗사진과 비슷한 것 같아요.

얼굴형에서 차이가 있긴한데 둘다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

뭔들 이렇게 귀엽게 나오면 정말 이뻐서 어떡하지 싶더라구요ㅠ

그래서 약 3개월 뒤에 태어날 꼼짱이의 얼굴을 보며 

이 사진을 한번 비교해볼려고 저장해뒀어요!

과연 정말 저렇게 나올지 궁금하잖아요?ㅎㅎㅎ

아니면 저 두 사진의 중간 어디쯤..의 얼굴일지도 모르구요 ㅎㅎ

 

25주차에 산부인과에 방문해서 입체 초음파를 찍는데,

2세예측사진과 비슷한지도 봐야겠어요ㅎㅎ

저는 2세 예측을 재미로 해봤지만 

너무 귀여워서 저장해둔 사진을 몇십번을 쳐다봤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재미로 보는 2세 얼굴 예측!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용ㅎㅎ

아, 2세가 이미 있으신 분들은

정말 이 어플이 신빙성이 있는지 댓글로 정보공유 부탁드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