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베비루미 튼살오일] 임산부 튼살오일_내돈내산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지난번 비오템과 프라젠트라 튼살크림 비교 후기에 이어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있는 임산부 튼살오일, 베비루미 튼살오일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저는 임신을 하고서 튼살크림을 발라도 트더라구요ㅠㅠ

막달엔 지금보다 더 튼다길래  남편이 알아보고 사줬어요ㅎㅎ

 

 

산전마사지를 받으러 갔더니, 제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고 하긴 하더라구요.

저는 지성인데요....

그래서 저는 지성이라 건조한 편은 아닌 것 같다 라고 했더니

수분이 부족하니 유분감이 올라오는 것 같다고 얘길 하더라구요

튼살이 심한편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튼살크림으론 안되겠다 싶어서

튼살 오일도 구매했는데요.

베비루미 튼살오일을 바르고 튼살이 좋아진 내돈내산 후기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베비루미 그린 모이스처 오일

베비루미 튼살오일은 120ml에요

금액은 2만원 중반으로 부담없는 금액이라 아낌없이 팍팍 쓰기에도 좋더라구요

 

 

베비루미 튼살오일은 식물성 오일이이고,

성분도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임산부가 사용하는 것이라서 성분을 안따져볼 수 없는데요.

성분도 좋아서 믿고 구매했네요.

 

초록색과 하얀 외관이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의미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펌핑형으로 되어있어서 오일양조절하기에 수월하더라구요.

묽기 정도를 찍어보려고 손등에 올렸다가

바로 쭈욱 타고 내려와서

사진찍는건 포기했어요 ㅋㅋㅋㅋ

 

튼살오일 사용 전과 후 비교

튼살 오일을  사용하기 전과 후의 차이를 얘기해보자면

확실히 차이는 있더라구요!

 

튼살크림을 발라도 이미 튼 튼살쪽 피부 속이 따갑거나 가려운 느낌이 들 때도 있었는데

확실히 튼살 오일을 바르니까 그런건 없더라구요.

피부 막을 한층 더 덮어준 느낌이 확실히 있었습니다.

 

저는 그래서 튼살 오일을 바르고 튼살크림을 바르는 순서로  사용을 해요.

크림으로 오일이 더 잘 흡수될 수 있게 덮어주는 느낌으로요.

 

베비루미 튼살오일 향

베비루미 튼살오일은 향이 있어요.

달달한 향기인데요.

어디서 맡아봤는데 어디서 맡아봤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남편은 딸기사탕? 과일사탕같은 향이라고도 하구요

저는 처음엔 꽃향기인가? 했는데 달달한 딸기? 꽃?향기?

같은 향이더라구요.

제 취향상 비오템 튼살크림보단 베비루미 튼살오일 향이 더 제 취향이었어요.

 

베비루미 튼살오일 개인적인 내돈내산 사용후기

일단, 무엇보다도 크림만 사용했을 때보다 더 보습감이 있어서 만족해요.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일찍부터 사용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한데

그건 뭐 이미 지나간 일이니 어쩌겠나요 ㅎㅎ

 

향도 부담스럽지 않게 달달한 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구요.

 

약간의 단점이 있다면,

펌핑을 할 때 약간 뻑뻑해요ㅠ

한번에 쫙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뻑뻑해서 자칫 손을 삐끗하면 다른데로 펌핑될까 약간 조심스러울 때도 있어요ㅠ

 

그것을 제외하면 다른건 다 만족스러워서

저는 베비루미 튼살크림 알아보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