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모윰 안심코팅 유리젖병] 내돈내산! 신생아젖병으로 모윰 유리젖병을 고른이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우리아기 젖병을 어떤 젖병으로 해줘야하나 고민이 많이 되는 부분이죠.

아기는 태어나서 먹는게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고, 고민이 많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렇게 저는 고민하다가 모윰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모윰에서 유리젖병이 나온지가 얼마 안됐더라구요.

모윰 유리젖병이 출시한지 한 두달정도 밖에 안되어서

제가 모윰을 결정했을 때 까지만해도 모윰엔 유리젖병이 없었어요.

그래서 처음엔 모윰 ppsu 젖병을 살거라고 결심했었어요.

배앓이도 많이 없다고 하고,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모윰을 선택했죠.

 

미리미리 16주때부터 핫딜이 떴을 때 애기용품을 구매하던 저는

최근에 모윰 젖병이 오랜만에 핫딜로 떴길래 구매하려고 했어요.

근데 모윰 유리젖병도 할인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알아보고 얼른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짜잔!

디자인이 정말 예쁘죠!

군더더기 없이, 아이보리컬러의 뚜껑과 실리콘코팅이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크기는 150ml

신생아용이에요.

 

처음부터 신생아에게 200ml가 넘는 큰 젖병을 쓰면

아기가 공기를 많이 먹게 되면서 배앓이를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신생아 젖병은 작은 ml를 사는 게 좋습니다 :)

그리고 무엇보다 젖병은 6개월에 한번씩은 바꿔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유리젖병을 고르실 때는 눈금이 유리젖병 안쪽에 있는지 바깥쪽에 있는지 확인을 꼭 해보세요!

눈금이 병안쪽에 있으면 눈금이 잘 안보여서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모윰 안심코팅 유리젖병은 눈금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굉장히 진해요.

물론 눈금이 밖에 있기도 하구요ㅎㅎ

모윰 유리젖병 특징

구매한 젖병 케이스에 적혀있는 내용이에요!

모윰 유리젖병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고

열탕소독, 젖병소독기 사용도 가능해요!

 

젖병을 고를 때, 식기세척기나 젖병 소독기에 사용이 가능한지 여부도 중요한데

모윰 유리젖병은 전부 사용이 가능해서 필요에 따라 소독하면 될 것 같아요

 

유리젖병인지라 내열성이 어떤지도 잘 따져봐야하는데요,

모윰젖병은 내열성이 좋아서

전자레인지, 열탕, 스팀, UV소독 이 모두 가능하여 더 위생적이라네요ㅎㅎ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모윰 안심코팅 유리젖병의 큰 특징은 유리젖병에 실리콘으로 코팅이 되어있단 점이에요!

유리만 되어있으면 느낌과 깨질 위험과 미끄러움에 주의하며 사용해야 할텐데요.

모윰 유리젖병은 실리콘 코팅이 되어있어서 미끄럼방지도 되고

충격에 의해 깨졌을 경우에 파편이 비산되는 것을 최대한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이만큼까지 알아보진 않고 구매한건데

볼 수록 더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 진짜로 내돈내산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젖병케이스 뒷면이에요ㅎㅎ

위 내용은 참고만하시면 될 것 같아용~

 


저는 모윰젖꼭지가 구멍이 커서 신생아인 아기가 헐떡헐떡 먹어서 힘들어하는 단점이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젖병은 노꼭지로 구매했어요.

 

꼭지만 더블하트에서 ss사이즈 2개, s사이즈 4개를 구매해뒀습니다.

젖병은 모윰 유리젖병으로 2개만 구매했구요.

 

모유수유를 생각중이라서 조리원에서 나오구 산후도우미님이 계실 한 달동안 주로 젖병을 사용할 것 같아서

작은 사이즈만 2개를 구매해두었어요.

젖꼭지도 마찬가지로 작은사이즈로만 구매해 두었구요ㅎㅎ

 

유리젖병의 단점은 무겁다는 게 가장 크잖아요.

그래서 모윰 유리젖병을 고를 때 저도 고민을 했어요.

유리젖병이 무겁다는데 괜찮을까? 내 손목은 괜찮..을까..?

그럼에도 유리젖병을 구매한 이유는

신생아이기때문에!

위생에 더 신경을 써야한단 생각이었어요.

그리고 150ml를 먹을 때는 어차피 아기가 들고 먹을 수 있는 시기가 아니기때문에

내가 들어줘야한다.

그래서 깨질 위험도 적고, 내 손목을 포기하고

미세플라스틱이 나오는 소재를 포기하고 유리젖병을 구매하겠다!

하여 구매했거든요.

 

근데 왠걸.. 젖병이 저는 가볍던데요?

유리젖병은 무겁다는 얘기를 너무 들어서 걱정했는데

걱정만큼 안무거워서 저는 그나마 있던 단점도 사라진 기분이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모윰 안심코팅 유리젖병을 구매한 후기였는데요,

제가 너무 극찬만 한 경향이 있긴해요.

아직 아기가 태어나려면 3개월이 남기도 해서 실사용은 해보지 않은 후기라는 점 고려해주세요.

일단 저에게 첫 인상은 너무 좋아서 내돈내산 후기를 적어봅니다ㅎㅎ

 

신생아 젖병을 무얼 선택할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저는 모윰 유리젖병을 추천해드리면서!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래용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