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나요 필터샤워기] 녹물제거 프레쉬민트 나요 내돈내산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저는 현재 출산예정일이 50일도 안남은 시점인데요.

그 동안 필터샤워기는 구매해서 사용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에요.

근데 아기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에 10년된 저희 아파트의 수돗물을

그대로 아기에게 사용하기엔 좀 깨름직하더라구요. 하하

(나나 남편은 괜찮은데..ㅎㅎ)

 

그래서 구매해본 가성비 좋다는 필터샤워기!

나요 프레쉬민트입니다.

 

저는 11번가에서 세일할 때

'필터샤워기+샤워호스''샤워기 전용필터5개'

2만 9천원대에 구매를 했어요.

그게 '필터샤워기+ 전용필터5개'와 '샤워호스' 로 구매하는 것 보다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샤워호스는 PVC를 5중으로 설계해서 내구성이 좋다고 하네요.

스패너도 1개 같이 포함되어있어서 호스를 교체할 때 편하더라구요

 

나요 필터샤워기는 민트색컬러가 포인트더라구요:)

필터 교체 주기는 집집마다 다르지만 

나요에서 설명하는 대로 말씀드리자면

1인 - 3개월

2인 - 2개월

3인 이상 - 1개월 

정도로 예상하면 될 것 같아요.

 

남편이 퇴근하고 설치해주었어요:)

저는 남편이 오기 전에 씻어서 개시는 남편이 했네요 ㅋㅋㅋ

 

샤워를 하는데 좋아서(?) 어찌나 요란스럽던지 ㅋㅋㅋㅋ

필터샤워기로 진작에 바꿔줬어야 했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나요 필터샤워기에는 분사모드가 3개가 가능해요!

누르기만 하면 되는데요,

위에서 순서대로 집중 분사, 보들분사, 미세 분사 모드에요.

집중 분사모드에는

강력한 집중분사로 마사지가 가능하구요(?);

 

보들분사모드에는

보들보들한 수압으로 아이와 함께 샤워가 가능합니다.

 

 

미세분사모드에는

기분 좋은 샤워와 절수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나요 필터샤워기에는 스탑버튼이 있어요!

샤워하다가 스탑을 누르면 샤워기자체에 물을 켜놔도 물이 안나와요~

 

아기를 씻길 때 참 편한 버튼일 것 같아요~

버튼이 불편함 없이 스무스하게 왔다갔다 잘 하더라구요~

물줄기도 좋구 수압도 괜찮구요!

 

샤워호스는 호스 줄 틈의 물때와 세균 걱정이 없는 소재에요

근데 꼬임이 잘 안풀리는 것 같아요ㅠㅠ

좀 더 써봐야겠지만.. 아직은 돌려봐도 꼬임이 풀리질 않더라구요

하하

이건 좀 더 연구를 해봐야겠습니다..ㅠ

 

 

 

필터샤워기를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도 많았고

너무 종류나 브랜드가 다양해서 복잡했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 잘 골라서 괜찮은 제품 구매한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ㅎㅎ

요즘 필터샤워기가 많이 상향 평준화 된 것 같아서 

굳이 유명하고 많이 쓴다는 브랜드들에 비싸게 돈주고 안사도

괜찮은 듯 싶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