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피치피치 토스터기]어피치 카카오프렌즈 토스터기/토스터기 청소 방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얼마전, 남편이 생일선물로 받은 귀여운 어피치 디자인의 

피치피치 토스터기가 도착해서 후기를 남겨볼까해요ㅎㅎ

 

저희 집에는 토스터기가 없었는데요 ㅋㅋㅋ

아주 귀여운 토스터기가 생겨버렸네요 ㅎㅎ

 

우리 남편은 라이언캐릭터를 참 좋아해서 

자동차나 집에 라이언 캐릭터가 일부 있는데요.

어피치 토스터기가 온걸 보더니 귀엽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라이언이 아니어도 귀여워서 좋은가봐요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토스터기인데요.

배송은 꽤 걸렸어요.

약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토스터기 박스부터 우러나오는 귀여움!!ㅋㅋ

 

질식의 위험이 있으니 머리에 쓰지말라는건 비닐을 얘기하는 거겠죠..?

토스터기를 머리에 뒤집어 쓰진 못하..니까요..?ㅎㅎ

 

박스에 쓰여있는 피치피치 토스터기 스펙이에요:)

 

5단계의 온도조절이 되는데 3단계부터 어피치얼굴이 잘 찍혀나온다고 해요!

선명한 어피치얼굴이 빵에 찍히려면 3단계 이상으로 온도를 설정해야합니다.

 

 

옆면에 어피치 얼굴이 두가지 표정으로 그려져있어요 ㅎㅎ

이 모양 그대로 표정이 빵에 찍혀 나오는데요.

왠지 남편보다

나중에 아이가 더 좋아할 것 같은 느낌..ㅋㅋ

 

어린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귀여운 얼굴이 토스트에 찍혀있으면 더 맛있게 잘 먹을 것도 같네요ㅎㅎ

 

뜨거우니 아이들 손이 닿는 것은 주의해야할 것 같아요.

귀엽고 핑크핑크해서 아이들이 만지고 싶어 할 것 같아서 더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는 코드를 연결을 안한 상태에서 찍었는데요.

코드를 연결하고 빵을 구우면 가운데에 불이 들어와요 ㅎㅎ

빵을 굽는 중에 반짝이는 어피치를 누르면

토스트 굽는걸 언제라도 취소할 수 있어요!

 

34mm의 빵까지 들어가는 투입구에요.

 

해동도 되고 빵을 데우기도 가능해요!

재가열 기능도 있구요.

 

빵가루받침대도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을 하기 쉽더라구요.

 

토스터기 내부 청소는 빵을 굽고 나서 매번 뒤집어서 털어주어야 빵가루가 더 잘 털려요.

좀 쓰다가 털면 잘 안털린답니다.

틈틈히 껴서 안털리는 가루는 빨대솔로 세척하면 잘 털려요 ㅎㅎ

 

 

토스터기 청소는 매번 사용할 때마다 신경쓰는게 답인 것 같아요!

 

 

어피치 토스터기가 핑크핑크하기도하고 귀여워서 

조카 생일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성인이지만..ㅎㅎ

나중에 우리 딸래미가 크면 남편보다 더 좋아할 게 눈에 훤히 보이는 토스터기입니다 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