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s Family/임신&태교

[마더케이 엽서 인증 이벤트] 당첨 후기ㅎㅎ 이벤트 당첨은 처음이라 신이난다 신이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

오늘은 소소하게 참여해봤던 마더케이 엽서인증 이벤트 당첨된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저는 살면서 경품에 당첨된 적도, 이벤트참여해서 당첨되어 본 적이 전혀 없는데요!

아기물건 살림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단 생각에

이런 저런 이벤트며 체험팩을 신청하고 있어요!

근데 이번에 살면서 처음으로 마더케이에서 진행하는 엽서인증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ㅎㅎ

당첨확률은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엽서 이벤트에 당첨된 후기를 한번 적어볼게요~

 

마더케이 공홈에서 필요한 물건 구입

 

https://bomb1108.tistory.com/45

 

[출산준비물 리스트] 산모준비물부터 출산 용품 리스트까지 공유해드려요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 오늘은 출산준비물 리스트를 공유해드려볼까해요! 저는 MBTI 검사하면 J형인데요ㅋㅋㅋ 맞아요. 미리미리 준비해야 마음이 편한 스타일이죠ㅋㅋ 그래서 저는 임신 16

bomb1108.tistory.com

↑용도별로 분류한 출산용품 리스트↑


제가 준비한 출산준비물 리스트가 궁금하신 분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시구용~

 

 

제가 마더케이에서 사려고 했던 물건이 리스트에 몇 개 있었어요.

그런데 지난 달, 임산부의 날을 맞아서 마더케이에서 할인행사를 딱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하게 핫딜로는 구매하지 못했던 필요했던 것들만 구매했습니다.

 

"지퍼백, 신생아용 손톱가위세트, 젖병집게"

요게 마더케이에서 할인행사 때 구매한 것이에요.

 

근데, 처음 가입하고 구매하면 체험팩도 무료로 주길래 겸사겸사 같이 신청해서

받았더니 물건이 많이 오더라구요!

wow

그래서 주문한 것 보다 훨씬 풍족한 택배를 받았어요!

 

기분이 좋아서 저는 엽서인증 이벤트도 참여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수유패드도 마더케이꺼를 구매했는데요

직전에 핫딜이 떠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를 했어서 공홈에서는 따로 구매를 안했어요.

근데 체험팩에 수유패드가 꽤 많이 포함해서 오더라구요!

필요한 분들은 체험팩으로 경험 후 구매하는 것도 좋겠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 마더케이 엽서인증 이벤트 참여

요렇게 애기 전용 인스타에 마더케이에서 구매한 후기를 적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글을 적고 참여했는데도 당첨이 되더라구요!

귀찮아도 잠깐 시간을 낸다면 대부분이 당첨될 것 같아요!

해시태그는 #마더케이 #오마더케이 만 적으면 됐었던 것 같구요

사진은 구매한 물품과 함께 노란 저 엽서사진을 같이 찍어서 인증하면 됐었습니다.

 

큰 제약도 없구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위 사진에 있는 노란 엽서에 적혀있었어요.

하란대로만 했더니 당첨이 되더라구요ㅋㅋㅋ

 

아, 여담으로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마더케이 지퍼백 안에 체험팩들이 많이 담겨있어서

그 안에도 알차게 물건들이 많이 담겨있더라구요!

풍족하게 한가득 오니 마더케이에서 받은 택배가 참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마더케이 엽서인증 이벤트 당첨 후

엽서인증 이벤트에 당첨이 되니까, 마더케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디엠이 오더라구요~

개인정보를 주어야하는데, 공식 인스타그램인지 꼭 확인을 한 후 보내세용!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온 연락내용은 이렇습니다 :)

참고하세용

처음스킨케어와 에코지퍼백을 보내주신다고 하는데

처음스킨케어가 도대체 뭔지 궁금하더라구요ㅋㅋㅋㅋ

지퍼백은 이미 구매했으니, 알겠는데.. 처음스킨케어..?

샘플을 보내주시나? 했었네요ㅎㅎ

 

그렇게 주소를 보낸 후, 약 일주일정도만에 택배를 받았어요!

제가 받은 이벤트 당첨 상품은

마더케이 에코 지퍼백 라지사이즈케이맘 처음로션이에요!

아가용 지퍼백은 일단 사이즈가 뭐든 넉넉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케이맘 처음로션은 저에겐 낯선 제품이에요ㅠㅠ

225ml에 본품을 주시더라구요!

오호~

근데다가 유통기한이 2024년 03월02일까지더라구요?

꽤 길어요!

저는 아토팜을 구매해뒀는데,

아토팜 쓰다가 다 쓰면 케이맘 처음로션으로 써보려구요!

아기한테 잘 맞길 바라고 있네요ㅎㅎ

 

 


저같이 초산인 사람은 케이맘 처음로션이 낯선 제품일 수 있는데,

(사실 로션뿐만아니라 뭐든 낯선게 더 많죠..?ㅎㅎ)

엽서인증 이벤트가 당첨되면서 새로운 제품도 알게되고

검색도 해보면서 정보도 얻고 개인적으론 좋은 경험이었어요~!

 

이벤트 당첨은 뭔들 신이나는 건가봐요!

첫경험이 이름있는 마더케이라 두둑히 받아서 참 좋았네요ㅎㅎ

 

*리얼로 내돈내산으로 내가 참여해서 당첨된 후기입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