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s Family/임신&태교

[임산부 영양제] 내가 먹을거 산거에요! 솔가 비타민2200/솔가 엽산 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직 병원을 가지 않아서 정확한 주수는 모르지만,

네이버로는현재 6주 6일차입니다.

 

저는 임신한걸 알고나서 뭘 해야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제일먼저 한건.. 영양제를 구입했어요!

 

저는 영양제라고는 임신준비하면서 3갤동안 엽산챙겨먹은 것과

작년에 엄마가 프로폴리스를 선물해주셔서 먹고있던게 전부에요.

근데 임산부에게 비타민d는 너무 중요하다고해서 

엽산도 떨어져가고 비타민d도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유리병에 들어있어요

비타민은 많이 부족할 것같아서 2200으로 구매를 했어요.

처음구매하는거라서 5000으로 엄청 높은것을 구매하는건 확신이 안서더라구요.

 

엽산은 보건소에서 무료로 주는 적십자에서 나온거 먹다가

처음 제가 주문했어요.

임신 초기에 엽산은 너무 중요하니까 400안사구 800으로 샀습니다.

400을 구매하셨다면,

병원에서 엽산 더 드시라고하면 2알씩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처음 제돈으로 구매한거고 잘 모르기때문에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하다가

다들 많이 드신다는 솔가로 구매해봤어요.

많이 구매하지 않고 딱 한병씩만 구매해서 먹어보려고요.

저는 울렁거리지 않고 잘 맞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