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s Family/임신&태교

[초음파앨범/임신다이어리 추천] 처음육아 초음파앨범을 선물받았어요!/임신선물로 강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음파앨범', '임신다이어리' 용으로도 좋은

처음육아 임신다이어리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선물받은 임산부 입장에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해요!

 

친구한테 임신선물로 받은거거든요!ㅋㅋ

친구또한, 임신 선물용으로도 <처음육아 초음파앨범>이 좋다고 들어왔었나봐요~

 

선물해주는 것도 고마운데,
구성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더 고맙더라구요ㅎㅎ

겉디자인

3가지 종류가 있지만, 친구는 체크가 제일 예쁘다며 체크를 사주었어요.

노란색체크가 귀욤귀욤하더라구요ㅎㅎ

 

이렇게만 보면 책같기도해요~

인디고에서 만들어서 그런걸까요?ㅎㅎ

속디자인 및 구성

첫장이에요!

저는 아기의 태명을 적어놓았어요:)

그 다음장 부터는 내용 구성이 위와 똑같아요.

병원을 갔다와서 아이에대해 그때그때 기록하기도 좋구

작게나마 다이어리도 적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오히려 줄이 너무 많은 것보다 적당히 적은게 좋더라구요?ㅎㅎ

(안그럼 일기를 썼을지도...;)

맨 뒷장엔 병원갔다온 기록을 한번에 적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딱 한장이에요ㅎㅎ

진료비용까지 적을 수 있어서 한 눈에 쭉 보기가 쉬워서 좋을 것 같아요~

맨 뒷장엔 포켓이 있어요~

저는 여기에 opp봉투를 넣어놨어요!ㅎㅎ혹시 분실될까 싶어서 넣어두니 마음도 편하더라구요!

부가구성

샘플종이와 opp봉투 47장도 같이 들어있어요.

opp봉투는 뒤에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어서 테이프를 떼고 초음파 사진 붙이는 곳에 붙인다음

사진을 넣어두면 되요!

초음파사진이 1장만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다이어리에 한장만붙이고 나면 

또 따로 보관해야하잖아요?

근데 처음육아 초음파앨범은 초음파사진을 전부 보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저는 내일 첫 병원진료를 가요~

초음파사진을 찍으면 여기에 바로 보관하려구해요!

 

또, 내일 병원 갔다가 친정집에 내려가는데요.

엄마한테 처음 임밍아웃을 하는 날입니다! 두둔!

 

저는 엄마한테 앨범을 만들었다며 보여주려고합니다ㅋㅋㅋㅋ

그러고 딱 펴봤을 때 아기초음파가 딱!
제 서프라이즈 어떤가요?ㅎㅎ 깜짝 놀라길 바라는데.. 너무 설레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