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뽀로로 한글동요 사운드카드 내돈내산 구매 후기!(9개월 아기 장난감, 핫딜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ㅎㅎ

 

꼼짱이가 세상밖에 나온 뒤 쯔라가 된 현재

쯔라는 벌써 9개월 아가에요ㅎㅎ

 

쯔라는 8개월 중후반부터 확실하게 '엄마, 아빠, 맘마'는 알아듣고 말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실사로 된 단어카드에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그 때 마침 뽀로로 사운드카드 중 한글동요가 핫딜이 떴길래 구매했어요!

 

 

뽀로로 한글동요 사운드카드 핫딜가

제가 구매한 핫딜가는 13,260원지**에서 구매했어요!

 

 

뽀로로 한글동요 사운드카드

 

사운드카드가 처음 배송됐을 때 사진을 찍어봤어요!

한글동요 카드는 29장이 들어있어요

 

 

마스터카드도 있어서 사운드카드 모든 단어와 동요를 모아놓은 카드도 있어요!

그래서  저 카드를 꽂으면 29개의 동요가 재생이 되어서 편해요ㅎㅎ

반응형

요기에 카드를 꽂고 뽀로로가 그려진 노란 별을 누르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처음 단어들을 보았을 땐 어떤 기준으로 단어를 선택했지? 싶은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수많은 단어들 중에서 하필 29개의 단어만 골라진 기준이 궁금했어요.

케이크 단어 뒤에는 생일축하 동요가 재생되는데요.

 

동요들 중에서 연관있는 단어만 쏙쏙 실사로 골라서 단어카드를 만들었더라구요!

 

무엇보다 실사카드라서 좋고

카드가 하드해서 좋더라구요

 

아직 9개월인 쯔라는 구강기라 뭐든 입으로 들어가는데,

하드하고 코팅이 되어있어서 모서리가 침에 불거나잘 헤지지는 않더라구요

 

구매한지 20일즈음 된 아직까지는요..!ㅋㅋㅋㅋ

 

9개월아기 단어카드놀이

쯔라에게 단어카드를 보여주면서 단어를 말로 알려주고

쉭쉭 뒤로 넘기는 놀이를 하곤 해요.

아기는 사진과 한글을 보면서 집중을 엄청 잘 하더라구요!

단어카드를 가지고 놀기도하고 뽀로로 사운드카드를 눌러도 보구요!

 

단어카드를 넘겨주며 단어를 보여주고 알려주는게 아기들한테도

자극되고 좋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걸 알고 구매한건 아니지만 쯔라가 집중하고

엄마랑 같이 노는 게 교감하는 것 같고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수백가지의 단어카드가 들어있는 건 아니지만

단어에 연관된 동요가 나온다는 것이 재밌는 아이디어 단어카드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