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일리윤 튼살크림] 프라젠트라, 비오템 튼살크림과 비교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오늘은 일리윤 튼살크림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현재 임신 10개월차에요.

튼살크림은 그 동안 비오템, 프라젠트라 2가지를 썼어요.

 

마지막 막달에 튼살크림이 다 써가서 저렴이 버전의 용량이 크지 않은 걸로 

알아보다가 일리윤 튼살크림을 주문해봤어요.

 

비오템과 프라젠트라를 다 써봤기 때문에 일리윤 튼살크림은 어떤지

비교가 잘 될 것 같네요 ㅎㅎ

 


https://bomb1108.tistory.com/76

 

[프라젠트라 튼살크림] 임산부 튼살크림 실사용후기/임신 선물 추천/비오템 튼살크림과 비교해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오늘로 임신 30주가 되었네요! 두둥 앞자리가 또 한번 바뀌었는데.. 이번엔 느낌이 좀 다르네요ㅎㅎ 막달을 향해 달려가는 중이라 그런가봐요ㅎㅎ 오늘은 프라젠트라

bomb1108.tistory.com

↑프라젠트라 튼살크림/비오템 튼살크림 비교 후기


비오템/프라젠트라/일리윤 튼살크림 비교

비오템 튼살크림

 

 

처음 사용했던 것은 비오템 튼살크림인데요.

비오템은 향이 있기 때문에 임신초기에는 추천하지 않아요ㅠ

입덧하는 와중에 향있는 비오템 튼살크림은 저한텐 좀 좋은 향으로 다가오지 않더라구요.

 

대신 제일 촉촉했습니다.

 

그래서 임신 중기, 후기 사용을 추천드려요

 

 

프라젠트라 튼살크림

 

 

프라젠트라 튼살크림은 무향이에요.

그리고 일리윤, 비오템과 비교했을 때 가장 가벼운 제형인 듯 합니다.

 

그래서 임신 초기, 중기에 사용을 추천드려요

 

 

일리윤 튼살크림

 

 

프라젠트라 튼살크림과 마찬가지로 무향이에요.

제형도 프라젠트라 튼살크림과 비슷한 제형인 듯한데

굳이 비교하자면 프라젠트라보다 조~금 더 유분기 있는 느낌이에요.

 

일리윤 튼살크림도 임신 초기, 중기 사용에 추천드려요

 

금액은 가장 저렴했습니다.ㅎㅎ

일리윤 튼살크림

위에도 적었듯이, 임신생활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용량은 한달정도 사용할만한

200ml정도가 적당할 것 같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서 구매하고 싶었어요.

그렇게 막달에 제 돈으로 직접 골라서 구매하게 된 튼살크림이에요.

 

 

요렇게 한 세트가 14,

프라젠트라 튼살크림과 같은 200ml용량인데 금액은 2배이상 차이가 나요.

 

일리윤은 30ml 증정용을 2개나 주는 것을 생각하면 

훨씬 큰 금액차이가 있네요.

피부과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튼살크림이에요.

저같은 임산부들도 가성비좋게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 같아서

저도 믿고 주문했어요.

 

 

∨ 피부과테스트 완료

∨ 하이포알러지테스트 완료

∨ Stretch Mark Control 함유

∨ 판테놀/알란토인 함유

∨ 무향

∨ 10 FREE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PEG 계면활성제, 파라벤)

 

 

성분도 괜찮고 가성비도 좋아서 구매했는데요.

증정용 30ml도 두개나 챙겨줘서

저는 증정용은 출산가방에 챙겼어요.

출산을 하고 나서도 튼살크림은 계속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증정용은 챙겨두었어요~ㅎㅎ

 

 

제형은 흘러내리진 않아요.

손으로 살짝 문질렀을 때

프라젠트라랑 비슷한 제형이구나 하는 느낌이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현재 프라젠트라를 쓰고 있어서 

바로 알겠더라구요.

 

향도 무향으로 같아서 

프라젠트라 가성비를 찾는다면 일리윤 튼살크림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