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해밀턴 휴대용유모차 X1 plus 카키컬러 내돈내산 사용후기/휴대용유모차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뿡입니다! :)

얼마 전에 새로 해밀턴 휴대용유모차를 구매했어요!
쯔라가 이제 돌이 지나면서
봄이 오기 전엔 휴대용 유모차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최근에 해밀턴 유모차를 리퍼특가로
50프로 이상 할인된 금액에 구매했어요!!

오예!!

해밀턴 카키 언박싱

두근두근!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밀턴이 오셔따!


설레는 김뿡과 덩달아 기대에 찬
홍쯔라의 머리꽁지☺️


박스를 열었더니
보관백 안에 윰차가 담겨서 있었어요!


바퀴두개와 컵홀더는 따로 담겨왔어요
바퀴두개는 여분인가 했더니
끼워넣어야 했어요!ㅎㅎ


덩달아 기대에 찬 쯔라ㅋㅋㅋ
엄마가 뭘 하나 싶겠지!!
이것이 너가 4살까진 탈 유모차란다!!


카키가 해밀턴에서의 명칭이지만
보면 딥베이지컬러에요
아이보리컬러와 고민했는데
오래 타는 거기도 하고
밝은 건 제가 감당 못 할 것 같아서
카키로 결정했는데
만족해요!!


어깨끈엔 야광인 듯 한 회색천이 있어용


안전바에 있는 해밀턴~
그 자체만으로도 우아해😀😀


손잡이 가운데 부분에 있는 버튼 두개를
동시에 누르면서 앞으로 접으면
윰차가 원핸드로도 슉! 하고 접을 수 있어요!


휘리릭! 하면서도 유모차가 서 있는 게
신기하더라구용!
엄마 혼자 윰차 접으면서 아기 안기 쌉가능👍


요 틈새로 아기 훔쳐보기도 가능해요ㅋㅋㅋ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차광막을 지퍼로 열면 여기로도 아기 훔쳐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밀턴은 눕히면 170도까지 각도조절이 되서
너무 좋은데
요기루 아기 자는 모습, 깬 모습도 확인이 가능해요!

(쯔라랑 김뿡은 이곳으로 까꿍놀이..)



여기 등받이에 숨어 있는 걸 누르면
아기를 뒤로 눕힐 수 있어요~

해밀턴유모차 x1 plus에 적응중인 쯔라


그녀는 아직 해밀턴이 낯설어요~


하지만 여유도 조금 있어요ㅋㅋㅋㅋ
다리를 꼰 걸 보세요!ㅎㅎㅎ



적응을 좀 하더니 유모차가 마음에 든 모양이에요!
좋다구 엄청 웃더라구요!!ㅎㅎ


유모차에서 내렸더니 엄청 울어요ㅠㅠ
나가는 줄 알았나봐요..ㅎ
미안..


번외로, 트레이더스에 해밀턴 끌고 갔다 왔어요~
아직 방풍커버를 안사서
큰 담요로 온 몸을 둘러주었어요ㅋㅋㅋ

아주 컴팩트하고 편리해서
이래서 휴대용 유모차들을 사는 구나! 했네요
특히 해밀턴은 원핸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남편도 저도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용유모차로 해밀턴! 너무 추천해요!

내돈내산이지만, 

아빠없이 엄마랑 아기랑 둘이 외출하는 일 정말 많잖아요.

특히 문화센터 가는 일만 해도..

 

저도 문센다니면서 주차 후에 윰차 딱 꺼내서 딱 태우고!

문센 끝나고선 쯔라 차에 딱 태우고 휘리릭! 하구 윰차 트렁크에 싣고 집에 오는데

신세계ㅎㅎㅎ 너무 좋아용!

가벼워서 트렁크에 싣는 것도 편하고!ㅎㅎ

 

와이프를 위해 해밀턴사세영!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